SK이노베이션, PR 대행사 선정에 대학생 초청 외
SK이노베이션, PR 대행사 선정에 대학생 초청 외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8.01.16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창올림픽 성공개최 기원 새 기업 광고 조회수 100만건 돌파
▲ SK이노베이션이 기업PR캠페인 대행사 선정 프레젠테이션에 대학생 150여명을 심사위원으로 초청했다.

[한국에너지신문]

● 150여명 심사위원 초청…새 캠페인 3월 선보여

SK이노베이션이 10일 진행된 기업PR캠페인 대행사 선정 프레젠테이션에 대학생 150여명을 심사위원으로 초청했다.

심사위원으로 초청된 대학생들은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3일까지 SK이노베이션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한 이들 중 선정됐다. 지난해 대행사 선정 경쟁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한 대학생은 40여명이었다. 캠페인은 3월 중 선보인다.

심사위원으로 선정된 심소은 씨(24)는 "소비자와의 소통을 중요시하는 SK이노베이션의 기업문화가 느껴졌다"며 "항상 평가를 받는 입장에 있다가 직접 평가를 하는 입장이 돼보니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해 참석자들의 호응이 커 올해 인원을 늘렸다"고 말했다.

● 8일 오전 8시 기준 조회수 100만건 돌파

SK이노베이션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는 새로운 기업PR 캠페인 광고가 조회수 100만건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 SK이노베이션의 평창올림픽 응원 광고.

이 회사는 평창동계올림픽에 대한 국민들의 기대감이 반영돼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에 광고를 게시한지 9일만인 8일 오전 8시 기준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설명했다.

‘모션 그래픽’ 기법을 활용한 SK이노베이션의 이번 응원 광고는 스피드스케이트, 봅슬레이, 스키, 아이스하키 등 각 종목의 스피드와 응원의 힘이 더해졌을 때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이 더욱더 성공적인 대회가 될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