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 ‘우수 봉사자’ 부산시장 표창 수상
윌로펌프, ‘우수 봉사자’ 부산시장 표창 수상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12.08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내 봉사단 ‘윌로리베’ 주축으로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 펼쳐
▲ 윌로펌프가 ‘2017 부산자원봉사자대회’에서 우수 봉사 기업으로 부산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한국에너지신문] 독일계 글로벌 기업 윌로펌프(대표이사 김연중)가 ‘2017 부산자원봉사자대회’에서 우수 봉사 기업으로 부산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부산시는 세계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아 5일 시청 1층 대강당에서 윌로펌프를 포함한 우수 자원봉사자에게 정부 포상 및 시장 표창을 수여했다.

윌로펌프는 직원들로 구성된 사내 봉사단 ‘윌로리베’를 주축으로 지속적이고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벌이고 있다. 정기적으로 장애인 시설과 노인회관 등 지역사회의 경제적 사정이 어려운 가정에 방문해 청소와 미술 활동, 명절 음식 나눔 등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윌로펌프는 지난 4일 부산 강서구 사회복지관에서 개최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 참여해 저소득층에 김치를 전달하고, ‘임직원 끝전 모으기’ 캠페인을 통해 조성한 모금액 300만원을 김장 후원금으로 전달했다.

김연중 윌로펌프 대표이사는 “글로벌 펌프 시스템 산업을 선도하는 윌로펌프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인간중심의 나눔철학을 실천하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웃들과 함께 하며 기업의 사회적 의무를 성실히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