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난기술, '2017 엔지니어링기업 취업박람회' 참가
한난기술, '2017 엔지니어링기업 취업박람회' 참가
  • 오철 기자
  • 승인 2017.10.20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문호(좌측부터) 한국엔지니어링협회 실장, 이병욱한국지역난방기술 사장, 염명천 한국엔지니어링협회 부회장, 황인공 한국지역난방기술 기술위원이 '2017 엔지니어링기업 취업박람회' 참가를 기념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에너지신문] 한국지역난방기술(사장 이병욱)는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서울 중구 소재의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한 '2017 엔지니어링기업 취업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엔지니어링협회가 주관으로 개최됐으며, 한난기술을 비롯해 한국전력기술, 현대엔지니어링 등 총 18개 기업이 참가했다.

또한 한난기술은 이번 취업박람회에서 멘토링 특강을 진행해 엔지니어링기업의 구조와 기계·전기·건설 등 각 분야의 필요 역량 요소 및 실무 정보들을 설명하며 구직자들이 평소 궁금했지만 쉽게 알 수 없었던 것들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주최측인 한국엔지니어링협회 염명천 상근부회장은 한난기술 부스를 방문해 이번 박람회 참여에 감사함을 표하며 적극적인 인사채용을 격려했다.

이에 이병욱 사장은 "이번 박람회 참가뿐만 아니라 한난기술은 앞으로도 정부의 청년 일자리 창출에 적극 동참하며 미래 엔지니어링 산업을 이끌어 갈 예비엔지니어들을 육성하는 데에 이바지 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