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젖병 소독 가능한 ‘열탕소독 식기세척기’
SK매직, 젖병 소독 가능한 ‘열탕소독 식기세척기’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06.3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열탕소독 코스 적용…환경 호르몬 걱정 없는 전용용기 ‘하트박스’ 무료 제공

[한국에너지신문]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이 살균소독 기능을 강화한 신제품 ‘열탕소독 식기세척기’를 출시했다.

컬러와 디자인에 따라 모델명 DWA-1676P는 ‘샴페인골드’, 1677P는 ‘메탈티타늄’, 1678P는 ‘화이트펄’로 이름붙였다. 

▲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이 살균소독 기능을 강화한 신제품 ‘열탕소독 식기세척기’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국내 최초로 열탕소독 기능을 적용했다. 젖병 및 물병, 작은 식기 등을 70~85℃의 고온으로 내열 플라스틱 및 실리콘을 손상 없이 소독해 준다. 회전열 분사방식으로 2개의 회전날개가 내외부에 골고루 열을 분사한다.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실시한 살균 테스트 결과 거의 완벽한 정도의 살균력을 보였다. 

SK매직은 이 제품을 출시하면서 환경호르몬에 안전한 열탕소독 전용 용기인 ‘하트박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전용 용기를 사용하면 식기세척기의 강한 물살에 젖병과 물병 등 가벼운 식기들이 내부에서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할 수 있어 살균력이 높아지고 손상을 방지할 수 있다.

식기세척기 코스에서는 고온 세척 후에 자외선으로 한번 더 살균해 준다. 대장균,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 세균 번식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국내 최초로 자동 문열림 기능을 채용해 세척 종료 후 수증기와 음식물 냄새를 외부로 배출해 준다.

▲ SK매직은 열탕소독식기세척기를 출시하면서 환경호르몬에 안전한 열탕소독 전용 용기인 ‘하트박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 식기세척기는 산자부 최고 에너지 효율 품목 선정, 소시모 에너지 위너상 수상 등 전기세, 수도세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에너지 절감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소비자의 요청을 정확하고 철저하게 분석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식기세척기 시장 1위 자리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제품 가격은 56만 8000원이며, 이마트/홈플러스 등 오픈유통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