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시내믹스 V20 통합드라이브시스템 출시
지멘스, 시내믹스 V20 통합드라이브시스템 출시
  • 이연준 기자
  • 승인 2017.05.20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체 드라이브기술을 위한 올인원 솔루션 제공

[한국에너지신문] 지멘스가 전체 드라이브 기술을 위한 올인원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를 수명 주기에 관계없이 모든 자동화 환경에 완벽하게 통합하여 효율성, 안정성 및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시내믹스 V20 스마트 액세스 웹 서버 모듈은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시운전 마법사를 통해 간단하게 작동한다. 

엔지니어링 공정에 맞는 터미널 장비를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고,  웹 서버 기능 덕분에 모든 운영 체제 및 모든 HTML5를 사용할 수 있다. 무선 액세스는 웹 브라우저에서 작동한다. 

옵션으로 V20 스마트 액세스 웹 서버 모듈을 추가해 시내믹스 V20의 성능 범위가 확장됐다. 

간편하게 기기를 인버터에 연결한 후 시운전 및 작동할 수 있으며, 모바일 기기나 노트북 PC를 통해 무선으로 진단 및 유지관리를 수행할 수도 있다.

시내믹스 V20 스마트 액세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앱처럼 설계되어서 쉽게 직관적으로 작동할 수 있다.

또한 웹 서버 기술 덕분에 데이터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추가로 설치할 필요 없이 HTML5 사용 가능 웹 브라우저만 있으면 된다.

이로 인해 사용자가 터미널 장비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서 자신에게 친숙한 기기를 제어판으로 사용할 수 있다.

고속 시운전, 조그 모드로 모터 구동, 매개 변수 설정 및 변경, 인버터 상태 모니터링, 오류 또는 경고 메시지 진단 등의 기능으로 사용자 편의성도 개선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