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안전공단, '新고객만족 경영' 선언
승강기안전공단, '新고객만족 경영' 선언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7.02.28 0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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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헌장' 제정으로 고객만족을 최고의 가치로"
▲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 27일 공단본부 EL-Safe홀에서 고객만족 경영 실천을 위한 고객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

[한국에너지신문]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서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사장 백낙문)이 27일 고객헌장을 제정, 선포하고 '新 고객만족 경영'을 선언했다. 공단본부 EL-Safe홀에서 고객헌장 선포식을 갖고 전 임직원이 새 실천을 다짐했다. 

지난해 7월 1일 출범한 공단은 이번 경영 선언과 더불어, 기관 정관과 설립목적, 미션 등을 반영한 고객헌장을 제정했다.

공단은 승강기 안전 전문기관으로서 승강기로 인한 위해를 방지하고 승강기 안전관리사업을 체계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우리의 고객은 국민입니다 ▲국민의 안전한 승강기 환경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국민의 목소리를 승강기 검사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국민의 만족으로 평가 받겠습니다 등 4개항의 고객헌장을 선포했다.

백낙문 이사장은 "유일한 승강기 안전 전문기관으로 고객 감동 경영을 통해 60만대에 달하는 승강기 안전은 물론, 수준 높은 대국민 공공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헌장을 제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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