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10년 연속 존경받는 기업 1위
린나이코리아, 10년 연속 존경받는 기업 1위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02.27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에너지신문] 린나이코리아가 ‘2017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10년 연속 가정용보일러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는 국내 기업들의 가치영역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고의 기업을 가린다. 

린나이는 2008년 가정용 보일러 부문을 신설한 후 10년 연속 최고의 기업으로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이 회사는 경영진의 경영능력, 제품과 서비스의 질, 고객 만족 실현, 믿을만한 기업 등 총 12개 항목중 11개 부문에서 경쟁사보다 높은 평가를 받았다. 

린나이코리아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본사직영 사후 서비스와 동절기 특별 서비스 등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을 통해 보일러의 모든 기능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 와이파이(Wi-Fi) 보일러와, 가스식 의류건조기 ‘해밀’을 판매하고 있다. 

한국해비타트와 협약을 맺은 린나이코리아는 입주가정에 필요한 가스레인지를 전량 후원하고 있으며, 지난 1980년대 초부터 수해복구 서비스를 실시해 가스레인지와 보일러 등의 점검 및 수리까지 무상으로 지원하는 등 지속적 사회공헌 활동 전개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의 존경과 사랑을 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