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시리우스 소프트스타터 제품군 서비스 확대
지멘스, 시리우스 소프트스타터 제품군 서비스 확대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02.15 1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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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팩토리사업본부, 한국AS센터 서비스 영역 확장
▲ 지멘스 디지털팩토리사업본부는 한국 판매 사후관리를 위해 AS센터의 서비스 영역을 확대해 지난달 23일부터 새롭게 운영하고 있다.

[한국에너지신문] 지멘스 디지털팩토리사업본부는 한국 판매 사후관리를 위해 AS센터의 서비스 영역을 확대해 지난달 23일부터 새롭게 운영하고 있다.

기존의 지멘스 서비스 고객 센터를 통해 시리우스(SIRIUS) 소프트 스타터 3RW40 시리즈 중 3RW4055, 75kW 이상 용량 제품과 3RW44 시리즈 전체 제품에 대한 서비스를 할 수 있게 됐다. 

지멘스는 시리우스(SIRIUS) 소프트 스타터 제품군의 AS 서비스를 확대해, 관련 제품의 더욱 신속한 수리 능력을 확보하게 되며, 고객사의 편의를 높이고 비용 절감을 돕게 된다. AS 연락처는 080-501-3000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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