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자매결연 군부대 방문 '위문금' 전달
삼천리, 자매결연 군부대 방문 '위문금' 전달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7.02.14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병 2사단 찾아 국군 장병 노고 격려
▲ 삼천리가 자매결연 군부대인 해병대 제2사단(사단장 이승도 소장)을 방문해 국군 장병의 노고를 격려했다.

[한국에너지신문] 삼천리가 14일 자매결연 군부대인 해병대 제2사단(사단장 이승도 소장)을 방문해 국군 장병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날 삼천리는 경기도 김포시 소재 해병대 제2사단을 찾아 추운 날씨 속에서도 국토안보 및 국민 안전 수호를 위해 고생하고 있는 국군 장병들의 노고에 대해 감사와 격려의 뜻을 담아 위문금을 전달했다.

삼천리는 2006년 해병대 제2사단과 자매결연을 체결한 이래 매년 장병들을 위문하고 지속적으로 후원 및 교류활동을 펼치는 등 아름다운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이 외에도 육군 28사단과 1975년부터 자매결연을 맺고 40년 이상 결연 관계를 유지해 오고 있다.

▲ 한준호 삼천리 회장(우측)과 진규상 해병 2사단 부사단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편, 삼천리는 비전 ‘사랑받는 기업’ 아래 다양한 방면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나눔과 상생 경영을 실천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자매결연 군부대 방문과 더불어 도시가스 기업의 특성을 살려 안전한 가스환경을 조성하는 ‘가스안전 사랑나눔’, 지역사회 자연환경 정화에 기여하는 ‘Clean Day’, 전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봉사팀을 구축해 활동하는 ‘자원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진정한 ‘사랑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