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릭스, 우수직원 시상으로 사기 진작
에어릭스, 우수직원 시상으로 사기 진작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02.10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릭스 핵심가치상 시상식’ 개최
▲ 대기환경관리기업 에어릭스가 10일 ‘에어릭스 핵심가치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포항사업소 정비팀 김광희 대리, 포항사업소 환경기술팀 윤의만 수석, 기술연구소 IoT팀 김병주 부장, 기술연구소 기계설계팀 박준환 대리, 기술연구소 조성균 대리, 발전사업본부 영업팀 송하민 대리, CS사업본부 기술그룹 박현석 과장이 선정돼 핵심가치상을 수상했다.

[한국에너지신문] 대기환경관리기업 에어릭스(대표 김군호)가 우수직원을 시상해 직원들의 사기를 높이고 있다. 

지난 10일 ‘에어릭스 핵심가치상 시상식’을 개최한 에어릭스는 지난해보다 두 배 많은 8명을 선정해 성과중심 문화를 확산시키고 직원들의 사기 증진을 도모했다. 

포항사업소 정비팀 김광희 대리, 포항사업소 환경기술팀 윤의만 수석, 기술연구소 IoT팀 김병주 부장, 기술연구소 기계설계팀 박준환 대리, 기술연구소 조성균 대리, 발전사업본부 영업팀 송하민 대리, CS사업본부 기술그룹 박현석 과장이 선정돼 핵심가치상을 수상했다.

2015년 도입된 ‘에어릭스 핵심가치상’은 평소 프로젝트 수행에 있어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뛰어난 업무 역량을 발휘해 성과에 기여한 ‘자랑스러운 에어릭스인’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에어릭스의 5대 핵심가치인 ‘고객가치’, ‘협업’, ‘기술’, ‘혁신’, ‘도전’을 적극 구현한 직원의 공로를 치하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에어릭스 김군호 대표는 “에어릭스의 발전을 위해 각자의 분야에서 혼신의 노력을 다해준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성과를 보인 임직원을 지속적으로 선정하고 시상함으로써 성과중심 조직문화를 확산시켜가겠다”고 전했다.

국내 백필터 집진기 점유율 1위 에어릭스는 미세먼지 저감 등 집진설비 분야에서 기술력 및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지난 1976년 설립 이후 41년간 대기환경 분야에서 쌓아온 기술력과 포스코 집진설비 운영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백필터(Bag Filter) 설비, 건·습식 전기 집진기, 악취방지설비, 에너지 절약형 환경설비 등을 생산하고 환경 설비에 대한 토털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