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건습식 35L 청소기 출시
보쉬 전동공구, 건습식 35L 청소기 출시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7.01.26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파워와 다재다능함 갖춘 청소기”

- 스스로 필터를 털어내는 자동 필터 클리닝 시스템 탑재

              ▲ 보쉬전동공구 건습식 35L 청소기.

[한국에너지신문]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대표 박진홍)가 자동 필터 클리닝 시스템과 강력한 흡입력이 특장점인 '건습식 35L 청소기(GAS 35 M AFC Professional)'를 출시했다. 

보쉬 건습식 35L 청소기는 스스로 필터를 털어내는 자동 필터 클리닝 시스템을 탑재해 작업 시 항상 효율적인 집진 능력을 유지한다. 출력면에서는 최대 1,380W 파워를 갖춰 254mbar(밀리바)의 강력한 흡입력을 통한 빠른 속도의 작업이 가능하다.

특히 건습식 35L 청소기에는 해머, 그라인더, 원형톱 등 40여 종의 보쉬 전동공구 제품과 연동할 수 있는 클릭&클린(Click & Clean) 시스템이 적용됐다. 사용자는 클릭&클린 시스템을 통해 청소기와 공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먼지 발생을 최소화해 작업 중 생길 수 있는 호흡기 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청소기 본체 상단에 보쉬 공구함 엘박스(L-Boxx)을 결합할 수 있어 공구 운반 및 이동(최대 15kg까지 적재 가능)이 편리하다.

또한 보쉬 신제품 건습식 35L 청소기는 시중의 일반적인 청소기와 달리 목공, 콘크리트 등 모든 자재 청소가 가능한 M클래스 청소기 등급 제품이다.

아울러 5m 길이의 정전기 방지 호스 및 잠금장치가 적용된 청소 바퀴가 장착돼 편의성과 안전성을 모두 확보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는 신제품 출시에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하고 있다"며 "35L 자동 필터 클리닝 청소기는 작업장에서 발생하는 먼지나 분진을 없애주는 등 사용자 편의를 위한 기능이 강화되어 작업 환경에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