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해관리공단, 블랙밸리CC 직원 대상 고객만족 교육

전문가적 서비스 마인드와 태도정립 방법 등 실습 조강희 기자l승인2017.01.09l수정2017.01.09 17: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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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광해관리공단은 5일과 6일 블랙밸리컨트리클럽 고객접점부서에서 근무하는 직원 60여명을 대상으로 블랙밸리CC 회의장에서 고객만족 및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한국에너지신문] 한국광해관리공단(이사장 김익환)은 5일과 6일 블랙밸리컨트리클럽 고객접점부서에서 근무하는 직원 60여명을 대상으로 블랙밸리CC 회의장에서 고객만족 및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교육은 대천 웨스토피아, 문경레저타운에 이어 세 번째로 공단 출자회사 직원들의 고객만족 역량강화를 위해 추진됐다.

참가자들은 전문가적 서비스 마인드와 태도 정립 방법, 고객경험관리(CEM), 고객만족 커뮤니케이션 강화, 불만고객 응대 및 관리 등 실습위주의 교육을 받았다.

광해관리공단 관계자는 “출자회사 직원들이 고객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도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교육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다양한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강희 기자  knews7@koenerg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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