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공단, 2016년 사회공헌활동 마무리 행사
에너지공단, 2016년 사회공헌활동 마무리 행사
  • 이욱재 기자
  • 승인 2016.12.1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근 사회복지 단체 초청 'KEA 에너지사랑 나눔의 밤' 개최
▲ 15일 에너지공단 본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KEA 에너지사랑 나눔의 밤' 행사에서 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한국에너지신문] 한국에너지공단(이사장 강남훈)은 15일 공단 본관 대강당에서 한 해 동안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해온, 사회적 배려가 필요한 이웃들을 초청해 ‘KEA 에너지사랑 나눔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에너지공단은 올 해 취약계층 대상 에너지효율개선 사업을 시행하고, 임직원이 함께 하는 ‘KEA 에너지사랑봉사단’을 구심점으로 ‘1사1촌 봉사활동’을 수행하는 등 총 50건의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했다.

‘KEA 에너지사랑 나눔의 밤’ 행사는 올 한해 공단이 수행한 사회공헌활동을 되돌아보고, 그간 함께 했던 사회복지단체 및 인근 중‧고등학교 학생 등을 비롯한 이웃들과 함께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 날 행사 1부 순서에서는 용인푸른꿈청소년쉼터, 무럭무럭 지역아동센터 등 5개 기관에 성금을 500만원 전달하고, 공단의 2016년도 사회공헌활동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2부 순서에서는 ‘에너지’, ‘사랑’, ‘나눔’을 테마로 에너지를 전달하는 ‘원웨이크루’의 비보이 공연, 사랑을 나누는 ‘용인푸른꿈청소년쉼터’의 공연, 나눔을 테마로 한 걸그룹댄스팀 ‘블링’의 공연이 진행됐다.

강남훈 한국에너지공단 이사장은 “우리 공단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관으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따뜻한 둥지를 뜻하는 ‘ENERGY NEST’전략을 수립하여 체계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에너지 바우처 사업을 통하여 59만 에너지취약계층에게 겨울철 난방비를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국에너지공단이 가진 에너지를 나누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