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공구, 코리아세일페스타 맞이 알찬 혜택 제공!
보쉬 공구, 코리아세일페스타 맞이 알찬 혜택 제공!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6.10.14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대구 비산점과 '브랜드데이' 개최
▲ 보쉬 브랜드데이, 이마트 트레이더스 대구 비산점 행사장 모습

[한국에너지신문]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대표 박진홍)가 이마트 트레이더스 대구 비산점에서 23일까지 ‘보쉬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올해 6번째로 진행되는 ‘보쉬 브랜드데이’로 국내 최대 쇼핑관광축제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을 맞아 경품 증정행사, 제품 시연행사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보쉬는 이번 대구 비산점 브랜드데이 행사에서 보쉬 14.4V 해머드릴(GSB 14.4-2-LI L-Boxx) 및 신제품 고압세척기(AQT 33-11 CWS) 등 가정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전동, 정원공구 제품을 선보인다.

브랜드데이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보쉬 14.4V 해머드릴 (GSB 14.4-2-LI L-Boxx) 구매 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구매한 제품의 배터리로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보쉬 휴대용충전청소기(GAS 14.4V)를 증정하며, 신제품 고압세척기(AQT 33-11 CWS) 구매 고객 선착순 5명에게는 스스로 물을 빨아들이는 자흡 호스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보쉬 정원공구를 구매하는 모든 구매고객은 안전장갑과 다용도스카프, 장화 등 정원관리 용품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제품에 관계없이 10만원 이상 구매 시 보쉬 로고가 새겨진 장바구니가,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공구 제품과 다양한 액세서리를 수납할 수 있는 보쉬 툴백(L사이즈)가 증정된다.

행사기간 동안에 보쉬 제품 전문가가 안전하고 올바른 공구 사용법을 선보이며, 소비자들도 직접 공구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박진홍 대표는 ”보쉬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협업을 통해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가정용 소형전동공구부터 전문가용 공구, 정원공구에 이르는 보쉬 만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브랜드데이 행사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하고 알찬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