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관리시공協 성동·광진구회, 저소득층 보일러 정비
열관리시공協 성동·광진구회, 저소득층 보일러 정비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6.10.14 0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저소득층 노후보일러 안전점검 및 교체 봉사활동
▲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성동·광진구회는 지난 8월 중순부터 10월 4일까지 ‘2016년 재난취약가구 안전점검 및 정비사업’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한국에너지신문] 한국열관리시공협회(회장 고순화) 성동·광진구회(구회장 장한경)는 지난 8월 중순부터 10월 4일까지 ‘2016년 재난취약가구 안전점검 및 정비사업’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장한경 구회장과 중앙회 이강완 이사를 비롯해 성동·광진구회 임원 및 회원들이 동절기를 대비해 광진구청에서 선정한 저소득층 45세대를 대상으로 가스․연탄․기름보일러에 대한 청소, 순환펌프 교체, 내열실리콘 작업, 보일러 교체, 동파방지 배관 단열작업, 보일러 시운전 등을 실시했다.

봉사활동을 통해 에너지 효율 향상 및 안전사고 예방과 함께 올 겨울도 따뜻하고 안전하게 보낼 수 있게 하기 위한 의도다.

장한경 구회장은 “바쁜 일정을 뒤로하고 어려운 이웃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고 안전하게 보낼 수 있도록 철저한 안전점검과 수리 봉사활동을 펼치신 임원 및 회원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아울러 광진구청 환경과 관계자 여러분들의 도움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성동·광진구회 측은 “앞으로도 광진구청과 유기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에너지 절감 및 에너지 효율 향상과 함께 따뜻하고 안전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안전점검 및 보수지원 자원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