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라인 레이저 레벨기’ 구매고객 특별 이벤트
보쉬, ‘라인 레이저 레벨기’ 구매고객 특별 이벤트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6.10.13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측정공구 최신형으로 레벨업하고 경품 받자!”
▲ 보쉬 고성능 ‘라인 레이저 레벨기 GLL 시리즈’ 스페셜 이벤트 포스터

[한국에너지신문]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대표 박진홍)가 오는 11월 30일까지 고성능 측정공구 ‘라인 레이저 레벨기 GLL 시리즈’의 구매고객 전원에게 주유상품권, USB 볼펜 등 경품을 특별 제공한다고 밝혔다.

라인 레이저 레벨기 이벤트는 전자식 라인 레이저 레벨(GLL 5-40E/8-40E)과 레이저 레벨기(GLL 3-15X/5-50X) 구매자 중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등록을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등록을 마친 전원에게 주유상품권과 USB 볼펜을 증정한다.

라인 레이저 레벨기는 작업 현장에서 수평상태를 확인할 때 사용하는 측정공구로, 일반 수평계와 달리 레이저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정확하게 수평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보쉬의 라인 레이저 레벨기 GLL 시리즈는 2016년 출시된 신제품 측정공구로 다양한 첨단 기술을 통해 성능을 강화했다.

전자식 라인 레이저 레벨(GLL 5-40E/8-40E)는 오차범위 ±0.1mm/m의 높은 수평 정확도와 수평기포가 장착된 360도 회전 플랫폼을 통해 최대의 정확성을 이끌어냈으며, 복잡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표현하는 차세대 휴먼 머신 인터페이스(HMI)를 적용해 측정 결과를 편히 볼 수 있게 했다. 또한 LR5 레이저 수신기가 기본 구성품으로 포함되어 손쉽게 작업 거리를 확장할 수 있다.

레이저 레벨기(GLL 3-15X/5-50X)는 인테리어 작업에 최적화된 보쉬 측정공구로 기존 제품보다 벽면에 사출되는 레이저 라인의 선명도를 두 배 강화했다. 보쉬 레이저 레벨기에는 수평 정확도를 높인 보쉬 추 정밀 시스템(PPS, Pendulum Precision System), 레이저 라인 성능과 작동 수명을 연장하는 보쉬 지능형 전류 관리(ICM, Intelligent Current Management) 기능이 적용돼 품질을 향상시켰다.

두 시리즈 제품은 국제 방수,방진 보호등급인 IP54를 획득해 물과 먼지로부터 제품을 보호하며 거친 작업환경에서도 작업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다. 또한 가볍고 운반하기 쉬운 재질로 돼 있어 신속하고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보쉬 제품등록 사이트(www.bosch-event.co.kr/product)에 직접 제품을 등록하거나 보쉬 콜센터 (080-955-0909, ARS 2번)를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제품 정보와 참여방법은 보쉬 소비자통합사이트(www.bosch-pt.co.kr) 또는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http://cafe.naver.com/boschp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진홍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최고 성능으로 업그레이드된 보쉬 레이저 레벨기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보쉬는 보쉬 제품 등록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