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안전공단, 리더스포럼 개최
승강기안전공단, 리더스포럼 개최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6.08.29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 만족 맞춤형 안전서비스 제공 방안 논의
▲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 29일 공단의 현안과제를 공유하고, 소통하기 위한 ‘리더스 포럼’을 개최했다.

[한국에너지신문]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사장 백낙문)이 정부3.0 정책 기조에 발맞춰 내부 소통을 강화하고 국민 맞춤형 승강기 안전서비스 제공을 위해 2016년도 ‘제1차 리더스 포럼’을 29일 개최했다.

공단본부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리더스 포럼은 백낙문 이사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노조위원장, 공단본부 부서장 및 부장, 지역본부장 및 검사부장, 지사장 등 69명이 참석했다.

공단 출범 후 처음 갖는 제1차 리더스 포럼은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각 지역본부별 주요 현안과 당면과제 발표, ▲공단본부의 정책수립과 시행을 위한 지역본부와 지사 업무협조 요청, ▲21대 현안과제 발표, ▲주요 현안에 대한 자유토론, ▲임원 당부 및 강조사항, ▲이사장 마무리 말씀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정부 3.0 정책에 부응해 공단본부가 가진 정보를 전 지역본부와 지역사무소에 개방, 공유, 소통하고, 국민이 만족하는 고객 맞춤형 승강기 서비스를 제공하자는데 공단 본부는 물론 지역본부와 지사가 뜻을 같이했다.

지역본부장들은 공단 출범 후 사무환경 개선사업과 안전검사 민원처리기간 단축현황, 교육사업 추진계획, 조직융합 추진계획 등에 대해 발표하고 공단본부의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공단본부는 21대 현안과제 주요 내용과 경영평가 기본방향을 설명하고, 기관의 경영방침이 실현될 수 있도록 지역본부와 지사의 역할을 당부했다.

백낙문 이사장은 “7월 1일 출범한 우리기관에 대해 국민들의 관심과 기대가 클 것이 분명하다”며 “공단본부와 지역본부, 지사가 일심동체가 돼 국민들에게 맞춤형 승강기 안전 공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