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업진흥원 블로그 ‘숲드림’ 방문자, 300만 돌파!
임업진흥원 블로그 ‘숲드림’ 방문자, 300만 돌파!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6.07.25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적 고객 맞춤 정보 제공 및 국민 소통채널 운영
▲ 한국임업진흥원 블로그 방문자 300만 돌파 이벤트 포스터.

[한국에너지신문] 한국임업진흥원(원장 김남균)이 기관 공식 블로그 ‘숲드림’의 누적 방문자 수 300만명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25일부터 약 2주간 ‘300만 돌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임업진흥원의 공식 블로그 ‘숲드림’은 2012년 12월 첫 개설 후, 약 44개월 만에 방문자 수가 300만을 넘어섰다.

이는 타 정부기관에 비해서 최대 1년 6개월 이상 빠른 속도로, 임진원이 그동안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국민의 관심도를 제고하는 등 노력의 결과라 할수 있다.

블로그 ‘숲드림’은 현재 임업정책, 임산물 재배기술 등 임업관련 소식 등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고객 맞춤형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고 산촌마을 이야기, 임업 성공 스토리 등 친근한 내용을 통해 국민과 소통하고 있다.

8월 7일까지 진행되는 블로그 ‘300만 돌파 감사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고 게시물을 공유하면 된다. 또한 우수 참여자 100명에게는 오미자청, 보은 대추칩 등 우수 청정 임산물 가공제품과 아이스크림 등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모바일 또는 PC를 통해 네이버 블로그(blog.naver.com/kofpi) 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 채널에서 ‘한국임업진흥원’ 검색으로 쉽게 참여할 수도 있다.

김남균 원장은 “다양한 온라인 소통채널을 활용해 유익한 임업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지속적으로 국민들과 소통할 계획”이며 또한 “정부3.0의 ‘공유‧소통’ 가치를 실천하고자 뉴미디어 소통채널을 체계적으로 운영해 더욱 더 임업인과 국민 곁에 가까이 다가가는 한국임업진흥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