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튀는 대학생 자원봉사’ 고리본부가 후원합니다
‘톡톡 튀는 대학생 자원봉사’ 고리본부가 후원합니다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6.04.01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회 ‘한수원과 함께하는 소통고리’ 대학생 자원봉사 공모전

[한국에너지신문]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이용희)는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지역 맞춤형 재능나눔 활동을 발굴, 지원하기 위해 부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제2회 ‘한수원과 함께하는 소통고리 대학생 자원봉사 공모전’을 개최한다.

5인 이상으로 구성된 부산지역 대학생 및 대학교 동아리, 연합 단체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소통고리’ 자원봉사 공모전은 안전·환경, 재능나눔, 지역사회 및 소외계층 등 총 4개 분야에서 60개 팀을 선정해 오는 5월부터 10월 말까지 총 6개월에 걸쳐 고리본부 직원으로 구성된 고리봉사대와 함께 직접 기획한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다.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60개 팀에게는 소정의 협찬금이 지원되며, 이 중 우수 활동 팀으로 선정된 5개 팀에게는 해외봉사활동 기회 제공과 함께 연말 시상식에서 상금과 트로피를 수여할 예정이다.

신청기간은 내달 13일까지이며 부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http://vt.busan.go.kr)에서 프로그램 계획서, 신청서, 단체소개서 각 1부를 내려 받은 후 직접 우편, 이메일(bct1365@naver.com)을 통해 신청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협력사업부(☎051-864-136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