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진정공, 비스페놀A 없는 소프트 실 제수밸브
신진정공, 비스페놀A 없는 소프트 실 제수밸브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6.03.22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동형 제수밸브 2015 수도기술대전 우수기술 선정
▲ 신진정공은 동종업계에서 유일하게 소프트 실 제수밸브를 자동 로봇 분체도장으로 균일한 도막두께, 탁월한 접착력으로 내부식성을 강화하고 생산 수율의 배가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해수 담수용 ∅4000 버터플라이 밸브 사우디 아라비아 수출

[한국에너지신문] 신진정공(주)는 비스페놀A를 사용하지 않는 소프트 실 제수밸브 성능인증을 취득했다. 신진정공은 동종업계에서 유일하게 소프트 실 제수밸브를 자동 로봇 분체도장으로 균일한 도막두께, 탁월한 접착력으로 내부식성을 강화하고 생산 수율의 배가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상수도용 버터플라이 밸브는 밸브 개폐시 작업자에 의한 무리한 작동으로 밸브파손 및 손상이 종종 일어나고 있다. 신진정공의 과토크 방지캡은 과토크 발생시 공회전이 일어나 밸브의 파손을 방지한다. 밸브가 작동할 때 일정 토크 이상 작동시 공회전이 되는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버터플라이 밸브의 품질을 국내 최고 수준으로 제작하여야만 사용이 가능하다. 신진정공의 버터플라이 제품은 국내 최고 수준의 밸브 지수 능력을 자랑한다.

제수밸브와 신축관을 일체형 제품으로 플랜지가 편측으로 신축 및 신장 기능을 하며 도로 굴착 없는 밸브실 내 교체공사로 교체체증을 최소화한다. 국민의 생명과 같은 식수원을 최단시간 단수의 밸브교체로 공사 비용 및 유지관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신진정공 가동형 제수밸브는 2015년 수도기술대전에서 우수기술로 선정되어 수상했으며 그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 기존캡 밸브와의 비교

신진정공은 대구경 해수 담수용 ∅4000 버터플라이 밸브를 사우디 아라비아에 수출하고 있다. 49년간 다져온 기술력으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수출하고 있으며 세계에서도 흔하지 않는 대구경 ∅4000 버터플라이 밸브 제조 기술력과 알루미늄 청동 합금으로 해수에도 우수하고 내부식성 및 정압, 역압에도 지수성이 뛰어남을 인정받아 사우디 아라비아를 비롯하여 중동지방으로 수출 상담이 확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