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기공, 오케이(Oh-K) 콘덴싱 가스보일러
롯데기공, 오케이(Oh-K) 콘덴싱 가스보일러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6.03.0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큐(Hi-Q) 장점에 롯데기공 30년 기술 추가
▲ 롯데기공 오케이 가스보일러

[한국에너지신문] 롯데기공 오케이(Oh-K) 콘덴싱 가스보일러는 하이큐(Hi-Q) 가스보일러가 갖고 있는 장점에 롯데기공의 30년 가스보일러 기술을 추가한 주력 판매 제품이다.

오케이 콘덴싱 가스보일러의 가장 큰 장점은 스테인리스스틸 잠열교환기와 99.9% 순동 열교환기를 적용했다는 점이다. 이는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이어졌다.

스테인리스스틸 잠열교환기는 내구성이 뛰어나며 오랫동안 열효율을 유지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어 가스비 효율이 매우 높다. 또 배기가스로 버려지는 폐열을 회수하는 잠열교환기를 장착해 열효율을 극대화하는 콘덴싱 기술을 접목한 제품이 바로 오케이 콘덴싱 가스보일러 제품이다.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 충분한 온수를 쾌속으로 공급해 편리함을 높인 Oh-K 콘덴싱 가스보일러는 급속 가열 기능을 적용해 6초 온수 출탕이 가능하다. 또 연소음과 진동소음을 최대한 낮춰 작동 소음 44㏈을 실현했다.

‘환경을 아름답게, 생활을 풍요롭게’라는 사명 아래 생활환경기업이 되기 위해 에너지·환경기기 산업에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있는 롯데기공은 국내 최초로 가스보일러를 개발했다.

지금까지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최고 품질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 2008년에는 롯데기공의 콘덴싱 가스보일러가 영국에서 CE 인증을 획득해 유럽 수출 기반을 확보했다.

롯데기공은 2013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가스보일러 무상점검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며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2015년에 열린 롯데가스보일러 비전선포식을 통해 가스보일러의 새로운 기술 개발과 보일러 셀(Cell) 생산 방식을 적용해 생산성과 품질을 혁신할 계획으로 국내 최초 가스보일러의 명성을 되찾겠다고 다짐하는 자리를 가졌다.

롯데기공 전신은 1973년 11월 세워진 롯데전자공업이다. 롯데기공은 롯데그룹 계열의 건설·보일러 제조업체로, 1984년 1월 현재 상호로 변경했고 1982년 가스기기 사업에 진출했다. 1993년 8월 대한주택공사에 의해 우수시공업체로 선정됐고, 12월 공업진흥청에 의해 전국 우수 AS 시행업체로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