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허진수 부회장, "지속성장 가능한 강한 조직으로"
GS칼텍스 허진수 부회장, "지속성장 가능한 강한 조직으로"
  • 김정희 기자
  • 승인 2015.05.18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에너지 김정희 기자]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도 지속성장할 수 있는 강한 조직을 만들자!”

허진수 GS칼텍스 부회장은 18일 역삼동 GS타워에서 열린 회사 창립 48주년 기념식에서 이같이 강조했다.

허진수 부회장은 “현재 경영환경은 세계적인 경기침체와 경쟁이 심화되는 국내외 시장 상황으로 인해 여전히 예측이 불투명한 상황”이라며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지속 성장할 수 있는 강한 조직이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창립 이래 지금껏 우리 회사는 두 번의 오일쇼크와 IMF 외환위기,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등 수많은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하며 미래를 개척해왔다”며 “이를 바탕으로 지금부터는 열린 마음으로 현재 우리의 역량을 냉철히 분석해 더 크게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임직원들이 반드시 실천해야 할 사항으로 ‘수익성 향상을 통한 재무건전성 강화로 지속 성장할 수 있는 강한 조직’, ‘변화혁신 활동 지속 실천 및 성과 창출’, ‘기본 충실 및 악착 같은 실천’, ‘안전 환경과 노사화합’ 등 네 가지 사항을 당부했다.

허진수 부회장은 “나부터, 작은 것부터 최선을 다해 실천해 나가야 하며, 회사와 고객, 협력사 모두가 더불어 성장하는 사회를 만들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거듭 당부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해 동안 회사조직가치인 GSC Way를 탁월하게 실천해 롤모델(Role Model)로 선발된 모범사원과 장기근속자, 안전환경경진대회 수상자 등에게 표창과 시상이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