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 서산에 ‘1% 나눔하우스’
현대오일뱅크, 서산에 ‘1% 나눔하우스’
  • 남수정 기자
  • 승인 2015.03.2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4일, 서산시청에서 가진 ‘1% 나눔하우스’ 협약식 모습. (사진 왼쪽부터 윤주문 서산시자원봉사센터장, 이완섭 서산시장, 현대오일뱅크 한환규 상무, 하원준 부장). 현대오일뱅크 제공.

[한국에너지] 현대오일뱅크 1%나눔재단(이사장: 김창기)이 농어촌지역 취약계층 가정을 대상으로 집수리 사업에 나선다.

현대오일뱅크는 24일 서산시청에서 이완섭 서산시장, 한환규 현대오일뱅크 상무가 참석한 가운데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1% 나눔하우스’ 협약식을 가졌다.

현대오일뱅크 1%나눔재단은 올 한해 동안 서산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관내 독거노인 및 장애인 등 취약계층 중 주거환경이 열악한 30여 가구를 선정해 집수리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한환규 상무는 “봉사활동을 하다 보면 열악한 환경에서 살고 있는 어르신들이 많아 안타까웠다”며 “대산공장 임직원들도 도배, 장판, 화장실 개보수 등 집수리에 적극 손을 보탤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기업 최초로 임직원 급여를 재원으로 설립한 현대오일뱅크 1%나눔재단은 사랑의 SOS기금, 사랑의 어부바 캠페인 등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의 손길을 전달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서산에 진지방 3호점을 오픈해 저소득 어르신 60분에게 매주 밑반찬을 배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