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 모바일 고객 서비스 강화
서울도시가스, 모바일 고객 서비스 강화
  • 남수정 기자
  • 승인 2015.01.14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청구서 이벤트 당첨자 발표

[한국에너지] 서울도시가스(대표 유승배)가 고객중심 경영의 하나로 고객행복 서비스 실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2013년 11월 모바일 서비스를 시작한 서울도시가스는 2014년 2차 고객 이벤트 행사를 마감하고, 이달 12일 이벤트 당첨자 추첨식을 열었다.

이번 추첨에서 당첨된 고객은 총 1000명이며 가스요금 지원금 1만원의 혜택을 받게 된다. 서울도시가스는 이번 고객이벤트를 통해 모바일 서비스 가입 고객이 3만 2000여건으로 늘어났다고 밝혔다.

서울도시가스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가입 채널을 확보하고 지속적인 고객 홍보 및 마케팅으로 다양한 고객층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울도시가는 또한 IT 기술을 접목해 모바일을 활용한 자가검침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앞으로 도시가스 안전점검 정보 등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모바일 고객센터 구축도 추진 중이다.

한편, 서울도시가스는 고객서비스 개선과 편의성 향상 등 소비자 친화 경영을 수행해 지난해에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주최하는 ‘소비자 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전국 33개 도시가스사를 대상으로 실시한 도시가스부문 서비스 수준 진단 평가에서 VOC (Voice Of Customer) 운영, 소비자불만 사전예방, 직원 친절도, 요금청구 및 납부다양성 등 각 분야별 우수한 평점을 받아 2013년부터 2년 연속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