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협력업체 간담회 가져
삼천리 협력업체 간담회 가져
  • 한국에너지신문
  • 승인 2002.05.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리츠칼튼에서 55명 참석<2002-05-30>

㈜삼천리(대표 진주화)는 27일 리츠칼튼 호텔에서 협력업체 대표자 55명 및 삼천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삼천리가 안전관리대행사 및 배관공사 등록업체와 동반자적 관계를 더욱 굳건히 하고 고객만족과 안전관리 및 시공에 있어 서로가 윈-윈(WIN-WIN) 할 수 있도록 협력업체 평가제도 및 운영방안에 대해 협의하고 상호이해 증진과 쌍방간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방편이 논의되었다.
간담회를 통해 발표된 안전관리대행사 평가 시스템의 주요내용으로는 경영자,고객관리, 운영관리, 업무관리 총 4개 평가항목을 바탕으로 항목별, 월별 및 연별 평가가 이루어지며 금년도 3/4분기까지는 항목별 누계평가가, 4/4분기에 월별평가가 시행될 예정이다.
또한 배관공사 등록업체의 경우 금년 공사시점부터 공사관리, 시공능력, 경영능력 3차에 걸친 평가기준에 의해 평가가 이루어질 예정이며 삼천리는 신기술 도입, 교육 등을 통해 공사품질 확보에 전력을 다할 계획이다.
이와 같이 시행되는 평가제도는 점수에 따라 추가 인센티브 제공 또는 협력업체 재계약시 불이익 등 상벌조치가 수반됨으로써 협력업체의 전반적인 경영 및 업무능력, 고객 서비스의 질 등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남형권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