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가스 고객만족대상 수상
LG가스 고객만족대상 수상
  • 한국에너지신문
  • 승인 2002.03.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가스산업전시회서<2002-03-11 11:40>
LG칼텍스가스(대표 신준상)가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서울무역전시장에서 열린 ‘서울국제가스산업전시회’ 대한민국 가스산업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대상을 수상했다.
LG가스의 한 관계자는 이번 고객만족 대상이 그동안 불편하고 낙후됐던 LPG충전소의 시설 및 서비스 개선의 일환으로 펼치고 있는 충전소 서비스 모델 정립 및 서비스 교육팀 운영, 보너스 카드 도입 등 충전소 서비스의 획기적인 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또한 LPG공급 방식에서 단지별/주택별 저장탱크를 설치, 계획배달을 통해 가스사용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주기적인 안전점검을 실시함으로써 가스안전에 제고한 공로도 인정받았다.
이번 대상 수상과 관련해 한 관계자는 “LPG충전소 서비스 교육팀 발족을 더욱 활성화시켜 안전하고 청정한 LPG의 이미지를 한층 더 높이겠다”고 밝혔다. <윤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