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사내 MBA로 차세대 리더 육성
삼천리, 사내 MBA로 차세대 리더 육성
  • 변국영 기자
  • 승인 2013.03.2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년도 삼천리MBA 입학식

 

삼천리는 지난 21일 여의도 본사에서 2013년도 삼천리 MBA 입학식을 가졌다.

이번 삼천리 MBA는 삼천리 및 관계사 중간 관리자급 직원 30명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약 6개월에 걸쳐 기업 경영과 관련한 다양한 학문들을 교육할 예정이다.

삼천리 MBA는 ▲전략경영 ▲회계·재무관리 ▲인사조직 ▲마케팅 등의 기본 경영과정들과 삼천리 비즈니스 전략, 환경 및 산업 트렌드에 따른 사례들을 연구·분석하는 과정들로 구성돼 있다.

특히 전문경영 지식 습득 및 역량 향상을 위해 삼천리의 주요 경영 사례를 분석하고 아이디어를 도출해 내는 ‘비즈니스 프로젝트’ 과정과 모의 경영활동을 통해 경영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해보는 ‘글로벌 매니지먼트 시뮬레이션’ 등 모든 과목을 실전사례 중심으로 구성해 교육 이수 후에도 현업에 적용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마련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사내 MBA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직원들을 선정, 국내외 유수의 MBA 교육비 전액을 지원해 임직원들의 지속적인 역량 강화와 자기 계발을 장려하고 있다.

삼천리는 우수한 인적자원 확보 및 육성이 곧 기업의 핵심 경쟁력이라는 인식 하에 전 임직원의 역량 강화 및 직무 영역별 전문가 육성을 위해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고영자과정, 신입사원 해외연수, 직급별 리더십 교육, 핵심 직무교육, 가스기술사 과정 등 다양한 교육을 통해 미래 지속 성장을 위한 경영자와 직무별 전문가를 지속적으로 육성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