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키워드 ‘고객서비스 향상’
새해 키워드 ‘고객서비스 향상’
  • 변국영 기자
  • 승인 2012.01.03 17:2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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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도시가스, 4가지 경영방침 수립

인천도시가스(사장 박대용)는 지난 2일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을 갖고 임진년 새해를 시작했다.

인천도시가스는 2012년 새해 경영방침을 ▲선진통합경영시스템 구축 ▲고객을 위한 가치 창조 실천 ▲창의적이고 능동적인 조직문화 정착 ▲스마트한 안전관리체계 구현으로 정하고 이를 위해 전사적 역량을 집중키로 했다.

박대용 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변화하는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자신이 먼저 변하고 작은 것에도 앞장서자”고 강조했다. 이를 위한 중점 업무방향으로 ▲성공적인 통합경영정보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철저한 준비와 전사적인 지원 ▲고객접점 직원들의 대고객 서비스 향상 및 나눔 문화 저변 확대 ▲수요 창출을 위한 효과적인 성과주의 경영에 전사적인 참여 ▲전문 인력 육성 및 선진화된 안전관리기술의 효율적 적용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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