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가스사업 경쟁력 강화
도시가스사업 경쟁력 강화
  • 변국영 기자
  • 승인 2012.01.03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원에너지서비스, 2012년 시무식

 

코원에너지서비스가 도시가스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신 성장동력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코원에너지서비스(사장 조민래)는 지난 2일 강당에서 2012년 시무식을 거행했다.

조민래 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새롭게 맞이하는 2012년은 우리 회사가 설립된 지 34년째가 되는 해이자 60년 만에 돌아온 흑룡의 해”라며 “코원에너지서비스도 비상하는 흑룡과 같이 초일류 기업으로 가는 새로운 출발선에 선 지금 다시 한번 힘을 모으자”고 강조했다.

조 사장은 특히 ‘변화하는 환경에 신속대응, 도시가스사업의 경쟁력 강화, 신 성장동력의 적극적 추진’을 강조했다.

미래 성장동력 발굴과 관련 조 사장은 “문정도시개발구역 집단에너지사업권을 획득함으로써 위례·하남·강동·송파를 연결하는 집단에너지사업 벨트를 구축했다”며 “이를 통해 우리는 더 큰 확신을 가지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역량과 지혜를 집중해 다 함께 같이 나가자”고 말했다.

코원에너지서비스는 안전관리와 안정적인 도시가스 공급에 만전을 기하고 BPR을 추진함으로써 보다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를 구축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신성장동력의 발굴과 추진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 발전하는 기업으로 발돋움 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