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 고객만족·직무능력 향상 교육
서울도시가스, 고객만족·직무능력 향상 교육
  • 변국영 기자
  • 승인 2011.06.13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도시가스는 지난 5월부터 7월말까지 총 20차례에 걸쳐 고객만족 및 직무능력 향상교육을 시행한다.
서울도시가스는 체계적인 고객만족경영의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서울도시가스의 SI인 ‘Love All-Service : 모두를 사랑하는 서비스를 하겠습니다'의 이념을 바탕으로 고객센터 직원들의 호칭을 ‘매니저’로 개선하고 매니저의 역량 강화를 위해 이번 교육을 기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