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는 지난 5월부터 7월말까지 총 20차례에 걸쳐 고객만족 및 직무능력 향상교육을 시행한다.서울도시가스는 체계적인 고객만족경영의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서울도시가스의 SI인 ‘Love All-Service : 모두를 사랑하는 서비스를 하겠습니다'의 이념을 바탕으로 고객센터 직원들의 호칭을 ‘매니저’로 개선하고 매니저의 역량 강화를 위해 이번 교육을 기획했다. 저작권자 © 한국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변국영 기자 다른기사 보기
댓글 0 댓글입력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