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 시리즈 측정기 출시
포켓 시리즈 측정기 출시
  • 이윤애 기자
  • 승인 2011.05.02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스토코리아, 작은 크기로 이동 불편함 해소

▲ 테스토코리아는 센서가 설치된 테스토 포켓라인 및 스틱형으로 테스토 포켓 시리즈 측정기를 출시했다.
까다로운 사용자의 높은 요구 수준을 만족시킬 테스토 포켓 시리즈 측정기가 출시됐다.
테스토코리아는 테스토 센서가 설치된 테스토 포켓라인 및 스틱형으로 테스토 포켓 시리즈 측정기를 출시했다.

테스토 포켓 시리즈 측정기는 일상적인 측정활동에 최적화된 측정기로서 한 손에 쏙 들어갈 정도로 작아서 이동이 편리하다. 정밀한 전문 측정 기술도 정확하고 안정적인 측정결과를 제공한다. 디스플레이에 백라이트 기능과 전원 자동종료 기능이 있어 실용성까지 겸비하고 있다.

사용자는 온도, 습도, 빛, 풍속 등 다양한 측정분야 중에서 필요한 측정기만으로 시리즈를 구성할 수도 있다. 포켓 시리즈에는 적외선으로 실내공간과 실외공간의 온도 차이를 표시하는 적외선 온도계와 습도 센서가 내장돼 대기 중의 온습도를 측정하는 온도계, 자재의 수분상태를 측정하는 목재 수분 측정기가 있다.

또 온도 및 공기밀도 보상 기능의 차압계와 절대압력 및 대기압 계산과 고도를 측정하는 절대압력계, 광학방식으로 최대 2만999RPM까지 측정하는 RPM 측정기, 조도계, 풍속계, 팬 타입의 침투용 온도계, 표면용 온도계, 대기 온습도계, 열 풍속계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