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가스업계 ‘실종아동 찾기’ 동참
도시가스업계 ‘실종아동 찾기’ 동참
  • 변국영 기자
  • 승인 2011.05.02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안전점검의 날 행사 시 전단지 배포

▲ 김기호 도시가스협회 부회장과 정원만 실종아동전문기관 소장(가운데) 및 도시가스업계 수도권 사장단이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도시가스협회(회장 이만득)와 보건복지부위탁 실종아동전문기관은 지난달 28일 협회 회의실에서 사회적 이슈인 실종아동 문제 해결에 적극 동참하기 위한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 추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도시가스업계는 대국민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익사업자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도시가스가 잃어버린 가족을 찾아드립니다’로 실종자에 대한 국민의 관심도 제고 및 실종자 찾기에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

이 캠페인은 협회에서 실종아동전문기관으로부터 실종자 신상정보를 제공받아 홍보 전단지를 제작해 매월 4일 안전점검의 날 행사 시 전국 회원사가 동시에 전단지 배포 및 ‘실종자 찾기’에 참여하는 것이다.
도시가스협회는 전국의 회원사가 동시에 펼치는 이번 사회공헌활동으로 더 많은 실종자들이 가족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은 도시가스업계의 사회공헌활동 슬로건 ‘도시가스와 함께 하는 따뜻한 세상’과도 부합되며 나눔과 사랑을 바탕으로 할 수 있는 대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