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 에스씨지솔루션즈, 태국 True사와 계약 체결
서울도 에스씨지솔루션즈, 태국 True사와 계약 체결
  • 한국에너지
  • 승인 2011.04.11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도시가스의 관련사인 에스씨지솔루션즈(대표이사 구경모)는 태국 법인을 설립하고 CISCO 시스템의 태국 내 정식 파트너로서 모든 자격을 취득한 뒤 True의 Broadband Phase 10과 11 프로젝트에 HFC 네트워크 장비의 납품과 CMTS 턴키 시스템 구축의 제안자로 국제 입찰에 참여, 단독 수주하는 성과를 올렸다.

이번 수주는 방콕 전 지역 및 기타 주요 도시 20여개 지역에 새로운 TPS가 가능한 가입자망을 구축하기 위한 것으로서 글로벌 통신장비 업체인 Motorola, Arris, Casa 및 Cisco의 지원을 받고 있는 총 7개 제안사와의 치열한 경쟁을 통해 단순히 가격만이 아닌 에스씨지솔루션즈의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경쟁에서 이겨 거둔 값진 성과였다.

총 계약금액은 약 5000만 달러로 계약기간은 2년이며 2011년 수주 예상금액은 최소 3000만불 이상이다. 지난 1월 19일 7개 지역의 프로젝트 참여에 대한 계약 금액 약 350만 달러의 LOA를 우선 받았으며 지난달 9일 MOU를 체결했고 지난 7일 본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본 계약 금액과 별도로 추가로 향후 3년간의 네트웍 유지보수 서비스 계약을 맺도록 돼 있어 전체 계약 금액은 더 커질 것이며 향후 True사의 가입자 증가에 따른 장비 증설이나 서비스 지역 확대에 따른 네트워크 신규 구축 프로젝트의 추가 계약을 수주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를 점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