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효율 LED램프 체험단 모집
필립스, 고효율 LED램프 체험단 모집
  • 남수정 기자
  • 승인 2011.01.10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는 신년을 맞이해 긴 수명과 적은 전기료로 오랫동안 교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필립스 LED램프 체험단’을 모집한다.
필립스의 LED램프는 기존 백열전구의 소켓 베이스와 완벽히 호환돼 누구나 쉽게 교체 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수명은 약 5만 시간으로 한번 교체 후 하루 12시간을 점등해도 약 10년 동안 원래의 빛 품질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필립스 LED램프 체험단의 모집은 16일까지 진행되며 체험단 신청은 필립스라이팅 커뮤니티의 이벤트 페이지에 필립스 LED램프로 부모님께 효도하고자 하는 사연을 덧글로 작성하면 누구나 쉽게 응모할 수 있다.

총 50명의 체험단을 선정해 8W의 ‘필립스 앰비언트 LED’를 각각 2개씩 증정하며 우수한 제품후기를 등록한 체험단 에게는 조약돌 모양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조명으로 활용하기에 좋은 ‘레디노 BDG301’와 256가지 색을 자유롭게 바꾸며 실내 분위기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리빙컬러스 미니’ 그리고 눈부심이 적고 조명 빛이 은은하여 간접 조명으로 적합한 테이블 스탠드 ‘레디노QDG300’ 등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체험 제품으로 증정되는 필립스 앰비언트 LED는 물체 본연의 색상을 표현할 수 있는 연색성 지수가 90이상으로 빛의 품질이 우수하며 광량이 일정해 장시간 점등하여도 눈이 쉽게 피로해지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에너지 효율이 뛰어나 기존 40W 백열전구에 비해 전력 소모량을 80% 이상 절감해 하루 12시간을 사용할 경우 연간 전기료를 약 2만원 정도 아낄 수 있어 경제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