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6년부터 업계 유일 ‘동절기 24시간 서비스’
"린나이 보일러, 추운 겨울에도 마음 편히 사용하세요"
린나이코리아는 보일러 사용이 늘어나는 이달 초부터 내년 봄까지 약 5개월간 ‘동절기 24시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동절기 24시간 서비스’는 린나이코리아가 1996년부터 업계에서 유일하게 운영하고 있으며, 본사 직영 A/S 시스템을 바탕으로 실시되고 있다.
사용 중 불편이나 고장을 서비스센터(1544-3651)로 접수하면 연휴와 공휴일에 관계없이 24시간 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국 33개 고객서비스센터에 있는 540여 명의 A/S 전문 요원들이 고객이 부르면 언제든지 달려가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해준다.
한편, 린나이코리아는 지난 2006년 9월부터 업계 최초로 가정용 가스보일러 전 품목의 무상보증기간을 기존의 2년에서 3년으로 연장한 바 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린나이 보일러는 고장이 적으며, 10년 이상 오랜 시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며 “새벽에도 A/S를 받을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 제공으로 소중한 고객들이 한파와 혹한에도 안심하고 보일러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