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시가스
인천도시가스가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3일 동안 지역고객센터 직원들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본사 강당에서 진행된 이번 교육은 검단 고객센터 등 5개 고객센터에서 총 237명이 참가한 가운데 고객센터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한 교육의 일환으로 열렸다.
교육기간 동안 성격유형 진단 및 유형별 특징의 이해와 역할연기 등 대인관계기술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고 밝혔다.
인천도시가스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며 “업계 최초 콜센터 KS인증 획득에 이어 지역고객센터 직원들에 대한 꾸준한 교육을 통해 고객의 더 큰 만족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회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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