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초 고객상담센터 KS 인증
업계 최초 고객상담센터 KS 인증
  • 김나영 기자
  • 승인 2009.12.03 18: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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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도시가스

▲ 인천도시가스 고객서비스센터가 한국표준협회 KS 인증을 획득했다.
업계 최초로 인천도시가스 고객서비스센터가 한국표준협회의 KS 인증을 획득했다.

인천도시가스는 3일 한국표준협회와 고객센터업무를 대행하고 있는 제니엘이 참석한 가운데 부평동 고객서비스센터에서 한국표준협회 KS서비스 인증 수여식을 개최했다.

인천도시가스는 2007년 고객서비스센터를 개소, 보다 신속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바라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노력해 왔다. 또한 종합민원관리와 콜센터 운영, 지역별 고객센터 서비스관리에 이르는 원스톱(ONE-STOP) 고객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날 박대용 사장은 “고객상담센터 운영 이후 획기적인 고객 만족도 향상은 물론 이번 KS 인증을 통해 국가가 인증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더 높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인천도시가스는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과 KGS·OHSAS 18001 안전보건 경영시스템 인증으로 최상의 안전성을 확보한데 이어 고객상담센터 KS 인증 획득을 통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도시가스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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