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윤리경영대상 공기업부문 대상
한전KPS, 윤리경영대상 공기업부문 대상
  • 서영욱 기자
  • 승인 2009.11.1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도정 수화력본부장(오른쪽)이 한국윤리경영학회장인 박기찬 인하대학교 교수로부터 윤리경영대상 공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한전KPS가 지난 13일 한국윤리경영학회가 주최한 ‘제12회 윤리경영 대상’ 시상식에서 공기업무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전KPS는 그동안 글로벌 스탠더드에 걸맞는 지속가능경영체제 구축을 목표로 투명경영과 열린경영, 그리고 윤리모니터링 체제를 확립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날 한전KPS를 대표해 수상한 정도정 수화력본부장은 “우리회사는 공기업으로써 다른 기업들보다 윤리경영의 중요성을 더욱 강조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정도경영과 윤리경영에 앞장서 국민들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한전KPS 측은 회사 경영방침인 정도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윤리경영 브랜드인 ‘Crystal KPS’를 제정하고, 내부신고제의 정착 및 윤리지킴이 제도의 활성화를 통한 윤리경영 실천력 확보에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한 한국윤리경영학회 윤리경영대상은 우리 사회 전반에 윤리경영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제정됐다. 민간기업과 공기업,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기업경영의 참신성과 사회적 책임수행 그리고 전문경영인의 자질 등의 항목에 대한 평가를 통해 수상 기업을 선정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