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EXPO 조직위, 유럽천연가스차량협회 총회 및 전시회 참석
동해 EXPO 조직위, 유럽천연가스차량협회 총회 및 전시회 참석
  • 조남준 기자
  • 승인 2009.06.11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학기 위원장, 동해 EXPO 홍보 동영상 상영 및 연설 예정

NGVA(유럽천연가스자동차협회) 회장과 면담도  

동해 EXPO 조직위원회(위원장 김학기)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개최되는 ‘GNV 2009 마드리드’ 행사에 참석한다.

 유럽천연가스차량협회(NGVA Europe)가 주최하는 ‘GNV 2009 마드리드’ 행사는 ‘청정을 유지하기 위한 지속 가능한 방안에 대하여’란 주제로 열리며, 천연가스사업에 대한 국제간 기술협력과 기술개발 및 연구사례 등을 발표하며 전 세계 천연가스 시장의 정보를 교류하는 장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김학기 동해EXPO 조직위원장을 비롯해 피터보이슨 NGVA(유럽천연가스자동차협회) 회장과 PTT태국국영석유가스공사 관계자, ANGVA 사무국장 등이 참석한다.

 행사 기간 동안 ANGVA 회장 및 사무국장의 지원을 받아 홍보 활동을 실시하며 17일에는 NGVA 회장과 면담을 하는 등 GNV 2009 행사 전반에 대한 운영상황을 벤치마킹 할 예정이다. 또한 폐막식에서는 동해 EXPO 홍보 동영상 상영과 함께 김학기 조직위원장이 직접 동해 EXPO에 대한 인사말을 할 예정이다.

 김학기 조직위원장은 “현지에서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는 업체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동해 EXPO를 직접 홍보할 뿐 아니라 업체들의 참가를 유도하는 등 행사 전반에 대한 노하우를 습득해 오는 10월 동해 EXPO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