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정
동 정
  • 한국에너지
  • 승인 2009.01.28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지역 방문 안전점검활동 강화지시

박환규
한국가스안전공사 박환규 사장은 지난 16일 전북지역본부(본부장 이창수)를 방문해 새해 업무보고를 받고 직원들에게 사고예방을 위한 안전점검활동 강화 등을 지시했다. 박 사장은 또 이날 김완주 전라북도지사와도 만나 2007년 5개년 업무협약을 체결해 실시하고 있는 ‘전북지역 저소득층 가스시설 개선사업’ 차질없이 시행될 수 있도록 요청했다.

 

창립 1주년 기념행사

이용우 해양환경관리공단 이사장은 지난 20일 본사 사옥에서 창립 1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 이사장은 업무유공자 21명의 직원들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공단 발전에 기여한 관련업단체 등 25명에게 감사패를 증정했다.

 

독일 프라이부르크 태양에너지 산업 시찰

김영훈 대성그룹 김영훈 회장은 올해 첫 해외출장으로 지난 23일부터 27일까지 세계의 환경수도로 불리는 독일 프라이부르크를 방문, 태양에너지 산업 시찰에 나섰다. 김회장은 디터 살로몬 프라이부르크 시장과 리안 반 스타든 인텔리전트신재생에너지 수석연구원 등 신재생에너지 전문가들을 만나 독일 프라이부르크의 신재생에너지 정책 및 산업 현황과 사업 협력방안 등을 논의하고 프라이부르크 그린비즈니스센터, 태양에너지 시스템 전문 연구기관 프라운호퍼 연구소 등을 방문했다. 프라이부르크 일정을 마친 김회장은 28일부터 2월 1일까지 스위스 다보스에서 열리는 세계경제포럼에 부회장 자격으로 참석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