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 직원 직무보수 교육
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 직원 직무보수 교육
  • 조남준 기자
  • 승인 2008.11.21 00:0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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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스안전공 위탁교육-고객만족. 안전점검 현장실습 등

서울도시가스주식회사(대표이사 안병일)는 지난 10일부터 6일간에 걸쳐 고객센터 직원의 안전의식 고취 및 고객만족 증대를 위한 2008년도 안전점검원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직무교육은 한국가스안전공사에서 진행되는 위탁교육으로 이틀에 걸쳐 총 3회씩 진행했다.

1일차는 본사 교육장에서 자원, 요금, 사용시설 및 고객만족(CS)에 대한 내부강의가 이뤄졌다. 2일차는 가스안전공사 천안연수원에 입소해 현장실습을 통한 안전점검 업무 전반에 대한 교육이 진행됐다.

특히 이번 교육 중 고객만족 강의에서는 자신의 능력을 개발하고 ‘나’에 대한 우선 만족을 통해 고객만족을 이끌어가는 셀프리더쉽 강의가 실시됐다. 또한 천안연수원 교육에서는 안전점검 시 발생 할 수 있는 상황별 부적합 사례 등에 대한 모의점검을 통해 현장 실무능력 증진에 필요한 교육이 이뤄졌다.

서울도시가스는 앞으로도 이러한 교육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안전관리 및 고객만족 증진에 기여 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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