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가스, ‘2008 안전 한마음 행사’
SK가스, ‘2008 안전 한마음 행사’
  • 한국에너지
  • 승인 2008.10.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가스(대표 김치형)는 지난 7일 평택 LPG수입기지서 최재원 부회장, 김치형 사장을 비롯해 충전소, 산업체 등 협력업체 임직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8 안전 한마음 행사’를 개최했다.
정의탁 기술안전팀장의 경과보고를 시작으로 시작된 이날 행사에서는 소방경연대회 우승자들의 시범이 이어졌다. 또한 가스안전 결의문 낭독, 안전수기·사행시 포상, 안전퀴즈대회 포상, 소방경연대회 포상 등이 진행됐다.
특히 이창범 평택 LPG수입기지장의 지휘아래 평택소방소와 합동으로 LPG탱크로리 출하대에서 가스누출로 인한 화재가 발생한 상황을 설정해 이를 조기에 진압하는 소방훈련이 진행됐다.  
이날 최재원 부회장은 “LPG수입 터미널과 수요처의 안전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며 사업장의 안전이 SK가스 성장과 LPG사용자 행복의 기반이 된다” 며“LPG수입기지에 대한 지속적인 안전관리 강화, 충전소·산업체 등 협력업체의 가스사고 감소 노력 등을 통해 전 임직원들이 안전지킴이가 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또한 “가스안전이 SK가스 발전의 밑거름이 된다는 것을 명심해야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SK가스는 매년 사행시 공모전, 안전퀴즈대회, 소방경연대회 등을 개최해 안전의식 고취와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