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시가스, 고객 만족도 향상 CS경진대회
전남도시가스, 고객 만족도 향상 CS경진대회
  • 조남준 기자
  • 승인 2008.09.08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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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양 서비스센터팀 최우수상 수상

 전남도시가스㈜(대표 이호직)는 지난2일 사내 SUPEX홀에서 고객 만족도 향상 및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한 CS 경진대회를 실시했다.

이날 CS 경진대회는 고객과의 만남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점검, 전.출입 관련, 전화응대, 채권관리 부분을 중심으로 실제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례를 위주로 실시됐다. 모두 7개 팀에 40여명이 참석한 이번 경진대회에서는 광양 서비스센터팀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고객만족제고의 일환으로 전남도시가스 직원뿐만 아니라 서비스센터 구성원들이 팀을 이루어 최고의 서비스 실천 사례를 도모하는 뜻 깊은 행사였다.

전남도시가스는 매년 고객 만족 제고의 일환으로 CS 경진대회를 실시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교육과 CS 경진대회를 통해 고객만족 수준을 최고로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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