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정
동 정
  • 한국에너지
  • 승인 2008.06.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승산업단지 입주기업대표 간담회
이윤호 지식경제부 장관은 지난 18일 경기도 평택 한국산업단지공단 서부지역본부 평택지사에서 김칠두 산업단지공단 이사장, 송재희 중소기업청 차장, 박정오 평택부시장과 경동나비엔, 고려항업, 만영공업, 영신공조 등 20여개 기업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포승산업단지 입주·주변 기업대표와의 간담회’를 갖고 화물연대 집단 운송거부에 따른 중소기업의 애로 및 대책을 논의했다.


제6차 한-베트남 환경장관회의
이만의 환경부 장관은 지난 20일 팜 코이 응웬(Pham Khoi Nguyen) 베트남 자원환경부 장관을 환경부에서 만나 제6차 한-베트남 환경장관회의를 개최하고 베트남 환경훈련센터 건립 지원 등 양국 간 환경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 장관은 이날 회의에서 한국과 베트남의 환경연구기관간의 공동 연구사업으로 먹는 물 안전성 관리방안 연구를 제안했다.


전북 테크노파크 개관식
임채민 지식경제부 1차관은 지난 18일 전주 첨단산업단지에 위치한 전북 테크노파크에서 유성엽, 김춘식 국회의원, 김완주 전북 도지사, 송하진 전주시장, 전북대학교 총장 및 산학연 관계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전북 테크노파크 개관식’에 참석해 테이프커팅을 한 후 지역 기업대표 30여명과 함께 간담회를 가졌다.


‘사랑의 집짓기 운동’ 전개
남병주 전기공사협회 회장과 임직원들은 지난 17일 경기도 파주시 군내면 소재 통일촌에서 사회봉사단체인 한국해비타트재단과 연계해 ‘사랑의 집짓기 운동’을 전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우리 사회의 화합과 균형 있는 발전을 통해 전기공사업계의 발전과 건전한 업계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