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정
동 정
  • 한국에너지
  • 승인 2008.05.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차 부품소재 민관협의회 주재
이윤호 지식경제부 장관은 지난 13일 서울 포스트타워에서  ‘제1차 부품.소재 민관협의회’를 주재하고, 이명박 대통령의 지난 4월 방일후속조치 일환으로 부품·소재산업 발전방안을 논의했다. 이날 협의회에는 이현순 현대자동차 사장, 성창모 효성기술원장, 김학민 재료연구소장, 김호기 KAIST 교수 등 부품·소재 분야 민관 전문가 총 30여명이 참석했다.


제5회 자동차의 날 기념식 참석
임채민 지식경제부 차관은 지난 14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5회 자동차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축사를 한 후 기아자동차 정성은 사장에게 은탑산업훈장을 수여하는 등 총 35명의 유공자에게 훈·포장을 수여했다.



Seatrade 선정 ‘올해의 인물’ 수상
강덕수 STX그룹 회장이 세계적 권위의 조선·해운 전문지인 Seatradewl가 올해 처음 선정한 ‘Seatrade Asia Awards 2008’ 시상식에서 ‘올해의 인물(Personality of the Year)상’ 을 수상했다. 싱가폴 샹그릴라 호텔에서 지난 13일 개최된 시상식에서 강덕수 회장은 올해 처음 신설된 아시아 부문에서 첫 수상자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웃돕기 사업 추진 감사패 수상
최경훈 예스코 대표이사는 지난 9일 이호조 성동구청장으로부터 그간의 이웃돕기 사업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예스코는 성동구가 지난해 실시한 자체적인 이웃돕기 사업인 ‘희망! 따뜻한 겨울보내기’캠페인에 관내 고객과 함께 한다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