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시가스, 고객만족도 향상 방안 및 안전 교육 실시
전남도시가스, 고객만족도 향상 방안 및 안전 교육 실시
  • 조남준 기자
  • 승인 2008.04.02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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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팀 및 서비스센터 직원 등 40 여명 대상

전남도시가스(대표 이호직)는 지난달 31일 본사 SUPEX 홀에서 고객지원팀 구성원과 일선에서 활동하고 있는 서비스센터 직원 등 40 여명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향상 방안 및 안전 교육을 실시했다.

고객만족 및 안전교육은 고객서비스 향상과 내실 있는 점검에 도움을 주기위해 마련됐다. 교육에서는 특히 Module별(고객만족/안전점검/검침고지)로 현장에서 부딪치는 문제 해결방안을 제시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와 함께 서비스센터 직원과의 만남을 통해 고객 지향적 자세 확립 및 안전교육 강화를 통해 자발적.의욕적으로 고객응대 수준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호평을 받았다.

전남도시가스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서비스센터 직원들의 고객만족 수준을 동종업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릴 목표를 달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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