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정
동 정
  • 한국에너지
  • 승인 2008.02.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전기공사협회 정기총회 참석
이재훈 산업자원부 차관은 지난 20일 서울 63빌딩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43회 한국전기공사협회 정기총회’에 참석해 신복남 인현전기(주) 대표이사 외 16명에게 산업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여하고, 치사를 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주창현 한국전기공사협회장, 문호 한국전력공사 부사장, 양해원 대한전기학회장, 원일식 한국전기공업협동조합 이사장 등을 비롯해 대의원 및 수상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사업소 현장실태 파악
장순호 한국가스기술공사 사장은 지난 19일 인천기지사업소와 경기CES순시를 시작으로 오는 5일까지 사업소 현장실태 파악에 나섰다. 장 사장은 지난 19일 인천기지사업소와 경기CES(주)를 방문해 ’07년 주요 추진업무와 ’08년 계획 등 주요 현안사항을 보고 받은 뒤 ‘직원과의 대화시간’을 통해 현장직원들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경청했다. 장 사장은 이어 20일에는 평택기지사업소와 가스기술교육원, 21일 강원사업소 등을 순차적으로 방문하고 내달 5일 경북사업소와 경남사업소 순시를 끝으로 일정을 마무리 한다.

대구경북지역 전력협의회 참석
태성은 월성원자력 본부장은 지난 19일 한전 경북지사에서 개최된 ‘2008년도 제1차 대구경북지역 전력협의회’에 참석했다. 대구경북지역 전력협의회는 전력 그룹사간 유기적 협조체제를 구축해 전력사업 현안 사항 발생 시 공동 대처하고 안정적인 전력공급과 전력사업의 정보공유를 통한 경영효율성 제고를 위해 매 분기 마다 각 사업소를 순회하며 열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