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정
동 정
  • 한국에너지
  • 승인 2007.09.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IO KOREA 2007 개막식 참석
김영주 산업자원부 장관은 지난 12일 삼성동 코엑스 3층 컨벤션홀에서 정우택 충청북도 도지사 및 이희범 한국무역협회, 바이오산업협회 등 바이오업계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BIO KOREA 2007’개막식에 참석해 테이프 커팅을 했다.







한국산업기술대 총장 취임식 축사
오영호 산업자원부 차관은 지난 10일 경기도 안산시 한국산업기술대학 대강당에서 지역 유관기관장 및 상공인과 한국산업기술대학 교수와 학생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최준영 제4대 한국산업기술대 총장(전 산업자원부 정책홍보관리본부장) 취임식’에 참석해 축사를 했다.







제1차 R&D 전담기관 정기협의회 개최
김용근 산업자원부 산업정책본부장은 지난 11일 정부과천청사 대회의실에서 한국산업기술평가원, 한국산업기술재단, 한국부품소재산업진흥원 등 11개 전담기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제1차 R&D 전담기관 정기협의회’를 가졌다. 2조2000억원에 달하는 산업자원부 R&D사업을 위탁 관리하는 11개 전담기관은 앞으로 산자부 R&D사업간 연계·통합과 기관간 정보공유를 통한 R&D투자 효율성 향상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광주·전남지역본부 방문
이헌만 한국가스안전공사 사장은 추석연휴를 앞두고 주요 가스시설 특별 안전점검의 일환으로 산업자원부 및 지자체와 합동점검을 실시한다. 이에 따라 이 사장은 광주·전남지역본부를 방문 업무보고를 받고 일선에서 가스안전관리를 위해 일하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PIPOC서 한국 BD 정책 및 현황 주제발표
김기호 한국석유품질관리원 이사장이 지난 달 30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루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07년 제8회 국제팜오일대회(PIPOC)에서 한국의 바이오디젤 보급정책 및 산업현황에 대한 주제발표를 했다. 국제팜오일대회(Plantation & International Palm Oil Congress, 이하 PIPOC )는 세계 최고수준의 팜유계 바이오디젤관련 기술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말레이시아 MPOB(Malaysian Palm Oil Board)가 주관하는 국제적인 행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