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정
동 정
  • 한국에너지
  • 승인 2007.04.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우이 부총리 면담

김영주 산업자원부 장관은 지난 25일 제5차 투자협력위원회 및 제2차 중부박람회 참석차 방문한 중국 하남성 정주 황하 영빈관에서 중국 우이 부총리를 만나 ‘중국의 정책변경과 관련하여 투명성 강화 및 외자기업의 의견수렴을 통한 정책 조정’ 등에 관해 의견을 교환했다.


아제르바이잔 경제개발부장관 면담

이재훈 산업자원부 차관은 지난 24일 서울 신라호텔 23층 오키드룸에서 헤이다르 바바예프(H.E. Heydar Aliyev) 아제르바이잔 경제개발부 장관의 예방을 받고, 양국간 전략적 경제협력에 관해 의견을 교환했다. 이 차관은 이어 한국과 아제르바이잔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한·아제르바이잔 비즈니스 포럼’에 참석해 축사를 했다.


미래형자동차 개발 및 보급촉진 포럼 참석

오영호 산업자원부 차관은 지난 25일 COEX 오디토리움에서 오영식 국회의원, 유영상 자동차부품연구원장, 김동철 부품소재진흥원장과 산학연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미래형자동차 개발 및 보급촉진 포럼’에 참석하여 ‘미래형자동차의 경쟁력 제고방안’을 주제로 발표를 했다.


인도네시아 석탄공사와 MOU 체결

이한호 대한광업진흥공사 사장은 5월2일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에서 인니 석탄공사 Ir. Sukvisno 사장과 면담을 갖고 광진공-인니 석탄공사간 유연탄 공동개발협력에 관한 MOU를 체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