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제 2회 대학생 광고 공모전 개최
린나이코리아, 제 2회 대학생 광고 공모전 개최
  • 김병욱 기자
  • 승인 2007.03.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스보일러·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비움의 TV·인쇄광고 부문 공모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 www.rinnai.co.kr)는 오는 5월 4일까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제2회 린나이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주제는 ‘린나이 가스보일러’와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린나이 비움’이며 TV광고와 인쇄광고 두 부문으로 나뉜다. 2년제 이상의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 작품 수에 대한 제한은 없다.

이번 공모전에 입상한 대상 1팀에는 상금 500만원과 상패, 금상 2팀에는 200만원, 은상 2팀에는 100만원, 동상 4팀에는 50만원의 장학금, 그리고 장려상 10팀에게는 상장 및 기념품을 각각 수여한다.

개인별, 팀별 응모가 가능하고 팀별 최대 인원은 4명까지이며 입상자 전원에게는 린나이코리아 입사 지원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수상작들은 린나이 광고로 사용되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린나이코리아 김범석 홍보팀장은 “지난해 처음 실시한 대학생 광고전이 첫 광고전임에도 불구하고 작품 출품 2000여건을 기록하는 등 대학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 올해에도 광고전을 전개하기로 했다”며 “작품 출품 시 크리에이티브 하면서도 현장에서 바로 사용 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선보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대학생다운 독창적이고 신선한 아이디어와 생각을 담고 있으면 더욱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공모전 희망자는 린나이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후 작품 뒷면에 접수증과 작품 설명서를 부착해 제출하면 된다.

출품 마감은 5월 4일까지이며 작품 제출은 4월 30일부터 가능하다. 당선자는 5월 18일 린나이코리아 홈페이지와 개별통보를 통해 발표한다.

출품은 우편과 방문제출 모두 가능하며, 문의와 작품제출은 린나이 광고 공모전 사무국(02-320-5545)으로 하면 된다.

제출규격은 TV광고의 경우 12컷 이내로 A3(420*297) 2장에 A2 Black 우드락 부착이며, 인쇄광고는 A4(210*297) 1장에 A3 Black 우드락 부착이다.

김 홍보팀장은 “가스기구의 명가뿐 아니라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는 대학생들의 젊은 아이디어를 귀담아 듣고, 이를 회사 마케팅 운영에 반영해 나가면서 더욱 젊고, 소비자에게 가깝게 다가가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출품자는 린나이코리아에서 공지한 제출 규격과 시한을 꼭 준수하고 출품 전 린나이코리아 홈페이지의 관련 공지를 참조 하는 것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